본문바로가기

HOME > 회사소개 > 제품에 대한 생각

제품에 대한 생각

제품에 담은 생각

콤비는 “육아가 행복한 사회”를 지향합니다.
그런 사회를 만들기 위해, 육아 중에 생기는 여러 가지 요구를 충족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육아를 즐기기 위해서는 키우는 사람의 심신의 여유가 필요합니다.
그 여유가 생기게 도움이 되기를.
육아 중에 발생하는 여러 가지 상황에 필요한 제품이 되기를.
모든 제품 하나 하나에는, 그러길 바라는 우리들의 생각이 담겨 있습니다.
우리는 세상을 향해, 아기를 미소 짓게 하는 “최고의 기술”을 내놓겠습니다.

육아 중에 필요한 것들은, 아기의 성장에 따라, 여러 단계로 변해갑니다.
생명의 무게를 온몸으로 느끼는 수유 초기. 목욕 시간. 재우기. 아기와 맛보는 계절의 변화. 함께 세상으로 나아가는 시기.
어느 시기, 어느 계절에도 사용 할 수 있도록 한 풍부한 제품라인업도 콤비의 자랑입니다. 깊은 생각 끝에 나온 아름다운 디자인도, 즐거운 육아가 되길 바라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지키기 위한 기술

콤비 사업의 근본은 ‘생명을 지키는 일’에 종사하고 있다는 강한 책임감입니다.
콤비 유아용품을 대표하는 백조모양 변기는 아기를 재래식 변기 낙하사고로부터 지키고자 하는 마음에서 탄생한 제품입니다.
백조변기의 예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가 생산하는 대부분의 제품들은 ‘아기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이를 위해 높은 품질과 안전성 유지를 지상과제로 삼고 있습니다.

연구하고, 또 연구하고. 수없이 반복되는 테스트, 테스트. 이런 일련의 것들을 통과하지 못한 제품이 콤비 로고를 붙이고 세상에 나오는 일은 없습니다. 모든 것이 아기를 지키기 위함입니다. ‘정말 그렇게 까지 하나’ 라고 물으신다면 ’정말 그렇게까지 합니다.’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런 집요하기 그지없는 안전확인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콤비의 집념

콤비는 글로벌 기업임과 동시에, 장인정신을 이어 가는 일본 기업이기도 합니다.
창업 후 약 반세기 동안, 일본인 특유의 섬세한 배려심을 원동력으로 수많은 선구적 제품을 탄생시켜 왔습니다.
소중한 아기를 위한 제품의 연구개발은, 항상 시대를 선도해 가는 선진적 기업입니다. 미래를 내다보는 선구안과, 전문가와의 공동연구 등 끊임없는 노력으로 수많은 혁신적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계란을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는 충격흡수소재 ‘에그쇼크’와 아기에게 엄마 품 같이 편안한 자세를 유지시켜 주는 입체형 이너쿠션 ’다코시트 α’를 개발하여, 유모차와 카시트에 탑재하였으며, 개발 후에도 끊임없이 검증시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약 반세기동안 축적해온 높은 기술력은, 일본인 고유의 섬세함과 꼼꼼함이 내려준 선물입니다. 이 기술력이야 말로 넓은 세계의 여러 지역에서, 수없이 많은 육아의 장면에서 빛을 발할 거라고 자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