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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고객 서비스 > A/S안내

A/S 규정 콤비는 더 큰 만족과 가치를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01 A/S 안내

  • - 고객상담 시간 : 월~금 9:00~ 18:00 (주말/공휴일/국경일 휴무)
  • - 일반 고객문의 및 일부 부품(바구니, 차양, 가드커버, 시트, 시트쿠션) 문의 : 02-499-0872
  • - 보행기 A/S 문의 및 부품문의 : 031-333-2052
  • - 유모차 A/S 문의 및 제품 파손에 대한 교체부품 문의: 031-318-1008
  • ● 상담시간 : 오전 9시~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1시 ~ 2시)
  • ● 전화로 방문A/S(서울, 인천, 경기) 접수를 하여 예약을 잡으면 기사님의 방문으로 제품 수리 및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아래 방문 일정표는 참고용입니다. 반드시 상담원을 통하여 일정 확인과 기사님 방문A/S 예약을 부탁 드립니다.

02 서비스 보상안내

  • -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 - 제품 교환 및 환불 대상은 제품 인도 당시 제품이 파손 된 경우, 또는 주문하신 제품과 상이한 제품이 제공된 경우
  • - 제품 교환 및 환불 제외대상은 제품 인도 후 1개월이 초과한 정상 동작 제품, 다른 목적으로 제품을 분해 및 개조한 경우,
    고객의 개인 사유로 인한 변심 및 취급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이 손상된 경우
  • - 유아용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으로 개봉이 된 상품은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
  • - 상품의 하자가 없는 단순 교환의 경우 왕복 택배비용을 구매자 분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03 제품 구입시 주의 사항

  • - 제품의 사양을 정확히 확인 하십시오.
  • - 미확인 상태에서의 구입 시 모든 책임은 구매자 분에게 있으며, 제품을 개봉하여 새 제품으로서의 가치를 현저하게
    감소시켰거나 재판매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 반품불가능 합니다.

04 제품 구입시 주의 사항

  • -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은 소비자와 사업자간에 일어날 수 있는 피해 보상에 관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한 기준으로
    1985년 12월 소비자보호법의 규정에 따라 제정되어 1986년 2월부터 시행되어 왔으며, 현재는 2010년 1월 29일에 개정된
    규정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 - (공정거래위원회고시 제2010-1호) 이 기준에서 정하는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콤비코리아는 재정 경제부가 정하는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을 동일 적용합니다.
    단, 사용 설명서에서 명시된 주의 사항에 대한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상황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소비자 피해유형 보상안내 품질보증기간 이후
품질보증 기간이내
구입 후 7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제품 교환
또는 환불
해당없음
구입 후 1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제품 교환
동일 하자로 3회째 고장 발생시
제품 교환
또는 환불
유상수리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 4회 수리 받았으나 고장이 재발 (5회째)
제품 교환
또는 환불
유상수리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 불가능시 (부품 보유 기간 이내)
제품 교환
또는 환불
정액 감가상각 후 교환
수리 부품이 없어 수리 불가능시 (부품 보유 기간 이내)
정액 감가상각 금액
10% 가산하여 환불
(최고한도 구매금액)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유상수리 유상수리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당사에서 분실한 경우
제품 교환
또는 환불
정액 감가상각 금액
10% 가산하여 환불
(최고한도 구매금액)

상기 규정 내 모든 환불 시 구입 영수증을 반드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05 품질 보증 상세 안내

  • - 보증기간 중 정상적으로 사용된 상태에서 고장 발생시 당사 고객센터에서는 무상 서비스 또는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유상 수리의 경우 당사 CS엔지니어가 수리 후, 같은 내용의 고장이 같은 부위에서 3개월 이내에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06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보증기간 내 이더라도 소정의 수리비가
청구되거나 부득이 하게 유상 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 - 사용자의 사용상 과실/부주의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 정상 사용의 목적이 아닌 다른 목적으로 제품을 분해, 개조했을 경우
  • - 충격으로 인한 훼손/고장의 경우
  • - 침수나 이물질 오염으로 인한 부식
  • - 콤비코리아 에서 제공되지 않은 부품/액세서리 등의 오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고장
  • - 기타 사용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
  • - 제품번호 훼손으로 인하여 제품번호 확인이 불가한 경우

07 택배 이용시

  • - 유모차 A/S센터 031-318-1008로 전화 하시어 접수바랍니다.
  • - 온라인 A/S접수를 시행하고 있지 않사오니 반드시 오프라인(전화통화)으로 A/S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 - 보내시기 전 성명과 주소/연락처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고, 성명과 연락처를 불분명하게 기입하신 경우 배송 중 분실 염려가
    있으므로 A/S가 완료 된 후에도 당사에서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배송중 고객님의 제품 포장 잘못으로 인해 발생하는 제품 불량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배송중 제품이 훼손 되지 않도록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택배를 보내신 후에는 송장번호를 통해 무사히 도착했는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퀵 서비스로 서비스를 접수/발송하여 발생하는 제품의 파손 및 분실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택배를 이용한 A/S는 근무일을 기준으로 통상 5~10일 정도가 소요 되지만, 택배사의 사정 및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만 판매하고 콤비코리아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콤비 제품이나 병행수입, 수입대행을 통해 구입하신
콤비제품에 관한수리 또는 A/S는 콤비에서는 서비스 하지 않습니다.
구입하신 판매점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