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콤비코리아

글로벌 네비게이션

빠른 메뉴

소셜 실시간 현황

주 메뉴 목록

CS Center, 아이는 안전하게! 엄마는 편리하게!

사이드 네비게이션

유모차,Stroller

  • 공지사항
  • 전국판매처
  • 온라인판매처
  • A/S 규정
  • FAQ
  • 1:1문의

컨텐츠 주요 내용

소비자 피해유형 보상안내 품질보증기간 이후
품질보증 기간이내
구입 후 7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제품 교환
또는 환불
해당없음
구입 후 1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제품 교환
동일 하자로 3회째 고장 발생시
제품 교환
또는 환불
유상수리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 4회 수리 받았으나 고장이 재발 (5회째)
제품 교환
또는 환불
유상수리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 불가능시 (부품 보유 기간 이내)
제품 교환
또는 환불
정액 감가상각 후 교환
수리 부품이 없어 수리 불가능시 (부품 보유 기간 이내)
정액 감가상각 금액
10% 가산하여 환불
(최고한도 구매금액)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유상수리 유상수리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당사에서 분실한 경우
제품 교환
또는 환불
정액 감가상각 금액
10% 가산하여 환불
(최고한도 구매금액)
상기 규정 내 모든 환불 시 구입 영수증을 반드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